본문 바로가기

- 마케터가 놉니다

쿠팡 마케터가 직접 추천하는 '애플 신제품' 쿠팡 로켓배송 오픈!

쿠팡 마케터가 직접 추천하는 쿠팡 제품 6편인가요. 이번 편은 애플 신제품입니다 :)

 

기다리고기다리던 애플의 2019년 스페셜 에디션이 쿠팡에 로켓배송으로 오늘 떴습니다. 이번에 새로 발표된 제품을 프로모션까지 더해 공개 중이니.. 이때가 기회!!!

 

+ 쿠팡은 국내최초 애플의 이커머스 공인 리셀러입니다.

+ 지난번 이벤트가 그랬듯, 이번에도 소리소문없이 끝납니다.

 

쿠팡 마케터 추천 시리즈!

2탄. 이커머스 공식 리셀러 쿠팡의 애플 제품 모음

 

쿠팡 마케터가 추천하는 쿠팡제품 1탄. 이커머스 최초 공식 리셀러 '애플'

쿠팡 마케터가 직접 추천하는 쿠팡 제품!! 1탄은 애플 apple입니다. 맥북프로, 에어, 아이맥, 아이패드 그리고 애플와치 등등! 여러분, 아시는지 모르겠지만은 쿠팡이 이커머스 최초로 애플과 직접 리셀러 계약을..

noriii.com

3탄. 해외직구 개미지옥 로켓직구

 

쿠팡 마케터가 추천하는 쿠팡 제품!! 2탄 개미지옥 해외직구

쿠팡 마케터가 추천해보는 쿠팡Coupang 제품!! 2탄 개미지옥 해외 직구인 #쿠팡직구 입니다. 요즘 직구니 해외배송이니 많이 하시죠? 쿠팡에서는 미국 등의 검증된 해외제품을 한글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noriii.com

4탄.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추천 제품

 

쿠팡 마케터가 직접 추천하는 '미세먼지' 대비 쿠팡제품!

쿠팡 마케터가 직접 추천하는 쿠팡제품 시리즈 5탄인가요?; 이번편은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에 대비한 제품들입니다. 미세먼지...이건 좀 심하지 않은가(...) 쿠팡에서도 마스크나 공기청정기 등 관련 제품들이 인..

noriii.com

5탄. 직접 써본 고양이, 강아지 반려동물 제품

 

쿠팡 마케터가 추천하는 고양이, 강아지 반려동물 강추 제품!

쿠팡은 반려동물 러버 사이에서 꽤 인기있는 플랫폼인데요. 어느덧 3년 넘게 쿠팡에 몸담으며, 특히 7살난 고양이 집사의 입장에서 많은 냥이, 댕댕이 제품을 소개하고 리뷰해볼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강추..

noriii.com

 

 

🚀 아이패드 에어

2019년 아이패드 에어 10.5인치. A12 바이오닉칩에 10시간 배터리에 얇고 아름다와. 거기에 애플팬슬 3만원 할인쿠폰 증정 중

바로가기  

 

🚀 아이패드 미니

마찬가지로 2019년 형 아이패드 미니입니다. 갠적으로 요게 더 땡기는데.. 7.9형 레티나 디스플레이 사용하고 저렴함. 애플팬슬 2만원 할인쿠폰 증정 중

바로가기  

 

🚀 에어팟 2세대

아씨 드디어 나왔다 에어팟ㅠ 뭐 말이 필요한가요. 블루투스 이어폰에는 에어팟과 기타 등등이 있습니다.(...) 다시는 유선 이어폰으로 돌아가지 못하리라.

바로가기  

 

🚀 맥북시리즈

이번에 발표된거아님. 근데 맥북 에어, 맥북 프로, 맥북 프로터치바 등 맥북 시리즈를 현재 5~12%할인 중. 거기다 2019 MS오피스 5만원짜리 할인쿠폰 함께 드리는 중. 이번에야말로 지르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