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케터가 놉니다

전 문학동네 출판마케터, 현 카페꼼마 공간마케터 지문희님 인터뷰

'문학동네'에서 만든 복합문화공간 까페꼼마 아시나요? 문화동네에서 출판 마케팅, 도서 마케팅, 멤버쉽 마케팅을 하다가, 지점이 8개나 있는 카페꼼마, 비스트로 라꼼마에서 운영 총책임이자 공간 마케팅하고 있는 지문희님을 만났습니다.

 

이벤트가 있습니다. 유튜브 영사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3분께 종로 비스트로 라꼼마 5만원 식사권 드릠.

비스트로 라꼼마 바로가기 https://m.booking.naver.com/booking/6...

 

네이버 예약

줄 서지 않는 편리한 생활의 시작

m.booking.naver.com

 

그럼 어떤 대화를 나눴는지 살펴보시죠.

 

 

 

'마케터는 무엇에 끌릴까? 문학동네 출판마케팅, 카페꼼마 공간마케팅하는 지문희 님' 은 아래 순서로 되어있답니다.

 

00:17​​ 대화1. 복합문화공간 카페꼼마

01:41​​ 대화2. 8개의 공간을 운영한다는 것

02:32​​ 대화3. 도서 출판마케팅 실전팁

04:23​​ 대화4. 출판사가 멤버쉽 마케팅을 하는 이유

05:42​​ 대화5. 마케터 지문희의 자랑타임

06:43​​ 대화6. 이직의 기준

07:10​​ 대화7. 마케터는 어떤 사람이어야하는가?

08:54​​ 대화8. 주목해야 할 브랜드 09:28​​ 대화9. 10년 후의 마케터

10:26​ 마지막. 취준생에게 한마디

 

여러분의 의견/건의/제안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매일매일 확인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의놀이​​​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해두시면 다음 편을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

구독바로가기 https://bit.ly/2QkE0C1

 

마케터의놀이

마케터가 틈틈이 놉니다 #마케터의놀이 http://noriii.com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