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케터가 놉니다

10년차 스벅 코리아 마케터가 말하는 '스타벅스 마케팅' #오프더마케터

현업 마케터의 마케터 인터뷰. #오프더마케터 를 새롭게 시작해보고 있어. 그 첫번째는 스타벅스 코리아의 오세찬 a.k.a. Ryumi인데. 스벅 코리아 디지털 마케팅팀에서 10여년 동안 일하신 분이야. 스타벅스 바리스타로 시작해서, 기업 페이지 중에도 단연 인기인 스타벅스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같은 SNS를 운영하고 콘텐츠를 만드셨어. 스벅가면 이용하는 '사이렌오더'같은 대표적인 서비스도 기획했고. 


오프더마케터는 앞으로 다양한 마케터를 인터뷰할 예정이야. 그때그때 다양한 컨셉으로 재미있는 이야기 고민 중이니까 기대해줘. 종종 소식 전해줄게. 

 




그럼 오세찬님이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 들어볼까? 이직을 꿈꾸는 마케터의 질문으로 정리했으니까 스타벅스는 어떤 마케팅을 하고 있는지 참고하기 좋을거야. 유튜브 좋아요! & 구독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