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케터가 놉니다

캠핑 초보에게 도움이 될 미니멀 캠핑용 가성비 캠핑장비 알아보자!

캠핑 초보에게 도움이 될 미니멀 캠핑용 가성비 캠핑장비 알아보자! 캠린이지만 최근에 구입한 캠핑장비들인만큼, 이제 캠핑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께 어느정도 방향타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캠핑 고수분들께서 추천을 얹어주시면 더 알찬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힐맨 UP SMART 텐트
어어어엄청 고민하다 샀는데, 미니멀캠핑에 매우 적합해서 만족함! 2kg도 안되는 무게와 작고 귀여운 사이즈라 백팩킹에도 적합. 컬러도 맘에 들고 생긴것도 짱짱함. 미니멀캠핑 생각하면 리스트에 올려두시라. 다만, 2명이 들어가도 쪼금 답답할 수 있음?
https://coupa.ng/bITyzP

제드 블록 캠핑 테이블
유명 브랜드를 충실히 모방한 마데인차이나 제품. 생각보다 비싸서 놀랄 수있는데, 퀄리티는 아주 좋다! 블럭형태라 연결 연결 가능한 녀석이고 제법 튼튼하다. 다만, 다시 산다면, 그냥 딱피면되는거 살거같음. 조립하기 귀찮;
https://coupa.ng/bITyDP

네이처하이크 초경량 야전침대
캠핑 선배들이 강추하는 일제 가성비 브랜드 네이처하이크! 2.3kg에 분리해서 접으면 매우 작아지기까지해 휴대성 대만족! 짱짱하고 편안하고 이거 텐트옆에 두면 아이조타. 다만, 지금 주문해도 예쁜색은 다음달 중순은 되야올거야...
https://coupa.ng/bITyKj

네이처하이크 트럼펫 의자
마찬가지로 네이처하이크. 이효리가 앉아서 유명해진거..인주 알았는데.. 그거랑 약간 다른듯? 2.7kg에 접으면 84cm이다. 휴대성 극악에 목받침도 없고 덩치큰 남자는 엉덩이 안들어갈걸? 다만 예쁘다. 감성 캠핑용이다. 예쁜 의자 찾으면 이거부터 살펴보세요.
https://coupa.ng/bITyMg

3f ulgear 경량 렉타타프
타프가 뭔지앎? 웬진 모르겠지만, 모두들 렉타타프를 사라고해서 찾아보다, 이게 예쁘다고 이걸 사라고 '누가' 성화를해서 고민없이 샀다. 근데 폭풍 몰아칠 때 써봤는데 비도 잘 막아주고 의외로 매우 만족함. 캠핑장에 쳐두면 검고 투박한 얘들과 비교해도 마음에 들어. 단, 짱짱한 타프들을 따라하려면, 기본적으로 알루미늄 타프폴대 4개, 추가 스트링, 단조팩 추가 구매해주셔야 함. 타프에 손을 댔다면 당신이 이미 되돌아갈 수 없다...
https://coupa.ng/bITyO4

라온 바비큐 드럼형 그릴
아이거 대만족!!! 숯불 넣고 고기 구워먹을 수도 있고, 나무넣고 불멍도 할 수 있다!! 크기도 2~3인용으로 적당하고 석쇠도 짱짱해서 매우 추천함!!
https://coupa.ng/bITySv

오아 올라이트 LED 랜턴
이건 좀 긴가민가한데... 어디다 걸어두기도 좋고 바닥에 놔도 좋고, 철같은데 탁! 붙여놓을 수도 있다. 근데 빛이 쪼..금 약하기는 한듯?? 근데 이거 윗 레벨로 올라가려면 엄청 비싸짐ㅎㅎ 가격도 저렴하니 일단 이것부터 시작하셔도?
https://coupa.ng/bITyUr

밀룩스USA 아쿠아 쿨러백
아이스박스는 크고 둘때도 없고;; 쿨러백으로 가자! 하고 고민고민을 하며 반품을 세번이나 한끝에 눌러앉은 녀석. USA라고 써 있지만 당당히 마데인차이나;;; 자크 부분도 방수 처리되어있고(그런 제품이 거의 없다;;;) 짱짱하다. 이론상 48시간 간다고 되어 있는데 테스트해보니 하루는 넉넉히 버텨주는 듯하다. 진짜 괜찮은거 사려면 쿨러백은 승산없다. 그리고 3배는 비싸진다.
https://coupa.ng/bITy1R

스노우라인 세프가스렌지
캠핑장 가면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비슷한 가스렌지를 쓴다;;; 그거 비싸고 너무커;;; 이녀석은 작고 저렴한데 화력이 매우 만족스럽다!! 장비가게 아저씨가 강추해서 샀는데 매우 만족!!
https://coupa.ng/bITy5s

여기까지. 위의 링크에서 구입하시면 제게 약간의 수수료가 떨어집니다. 쿠팡 파트너스라는 건데요. 뭐... 태풍이고 코로나고 이제 좀 지나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