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케터가 놉니다

집안일, 청소에 '혁명적 도움을 주는' 여러가지 제품들 추천드림

6개월간 재택근무를 빙자한 전업주부 집돌이 생활을 하면서 깨달은 집안일에 혁명적 도움을 주는 여러가지 청소, 집안일, 전업주부 아이템 등의 제품들을 추천드림ㅋㅋㅋㅋ 로봇청소기, 건조기부터 방충망 보수테이프, 찌든때 제꺼제까지, 모두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드리는 거임!!

 

 

1. 로봇청소기

주부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제품이 2가지 있다. 하나는 세탁기,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단언컨데 로봇청소기다. 무선청소기니 브라이트 물걸래 다 필요없다. 우산이 진화를 포기하는 와중, 녀석은 스스로 집안 지도를 그리고 장애물을 피해 물걸래질까지 해내는 경지에 이르렀음. 그중에서도 대륙의 가성비갑 샤오미가 진리이다.

https://coupa.ng/bHeRGQ

 

2. 수건

왜 호텔수건은 이리도 뽀송뽀송한가?? 팁 알랴줌. 일단 집에 있는 수건은 버리자. 180g 이상 40수 수건을 사자. 5~6장씩 울세탁으로 단독세탁하고, 섬유유연제는 사용금지. 쿠팡PB인 코멧은 시장에 나온거 다 비교해서 장점만 더해 만드는데 심지어 쌈. 이거 그냥 믿고 사셈.

https://coupa.ng/bHeRLd

 

 

3. 건조기

이건 선택의 문제가 아니다. 한번 써보면 그전의 세탁은 상상도 못할거임. 빙빙 돌아가는 세탁물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취미를 갖게된다. 이것만 기억하자. 브랜드사자(여러문제가 그냥 해결됨). 16kg이하 세탁기를 쓴다면 9kg 사자. ㅇㅋ?

https://coupa.ng/bHeROJ

 

 

4. 방충망 보수테이프

방충망을 보수할 수 있다고? 지금 확인해보자. 반려동물이라도 있다면 구멍, 상처 은근많음. 그리고 거기엔 각종 벌레들이 달라붙어있지ㅎㅎ. 신뢰의 3M이다. 가위로 잘라 조각조각 붙이면 우왕굳.

https://coupa.ng/bHeRSs

 

 

5. 찌든때 제거제

초보는 오만대다 락스 쓰고, 만랩은 베이킹소다 쓴다는데.. 내가 발견한건, 연마제 함유 세정제! 일종의 액체 형태의 사포라고 생각하면 된다. 욕실, 변기, 바닥 등등에 사용하면 락스로도 안지워지는거 다 지워짐. 이거 대박!! 근데 깍아내는거니까 뭘해도 안되던거에 사용하면 좋을듯?

https://coupa.ng/bHkjEO

 

 

6. 개미약

이건 내가 찾아가서 발라주고 싶을 정도다; 집에 개미 나오면 그냥 사자! 세스코도 이거쓴다함. 장난아니고, 발라두고 몇분후면 개미들이 원을 그리며 회식을 한다. 다음날이면 한마리도 안보임. 진짜!!!

https://coupa.ng/bHeRVF

 

 

7. 샤워기 필터

우리나라 수돗물은 세계적으로도 알아주는 퀄리티이다. 근데 아파트 배수관은 어쩔거야ㅠ 이거 설치하자마자, 붉어지는 필터 볼 수 있음;; 주의할 것!! 이상한 샤워기 달면 수압 엄청 약해짐. 이거진짜 빡침. 얘는 수압이 곱고 오히려 강해진다. 필터도 굳

https://coupa.ng/bHeR0W

 

 

8. 직구 그래놀라

아니 콘프러스트 젤 큰거 600그램이잖아?? 얘는 한국으로 치면 제일 작은 사이즈인데 800그램짜리다. 들어보니 엄청 묵직하고 안이 꽉참. 우리나라 과대포장 진짜 좀 어떻게 안됨?? 각종 곡물 꽉차있는데, 로켓직구라 싸고 3일이면 문앞배송

https://coupa.ng/bHeR3e

 

 

위의 링크에서 사면 저한테 수수료가 들어옴. 여러분은 좋은 제품사고 저는 커피값 벌고 참 좋죠??

쿠팡 파트너스라는건데 여러분도 해보세요. 추천인 코드 아래! 히히

 

AF1729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