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COVID-19 이후의 변화에 대해 현업의 대기업 마케터들에게 물어봤습니다. 대기업 마케터에게 물었다 1편에서 이어지는 두번째 편인데요. 코로나19 이후 적용되고 있는 혹은 기대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는 무엇이 있을까요? 식품대기업, 자동차대기업의 현업 마케터들에게 직접 들어봤습니다.
현업 마케터들에게 물어본 코로나19이후 기대되는 마케팅 트렌드는 다음의 질문으로 정리되어있습니다.
1. 코로나19 이후 어떤 마케팅 변화가 있나요?
2.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마케팅 사례가 있나요?
3. 앞으로 기대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는?
4. 그리고 뉴노멀은 존재할까?
대기업 마케터에게 물었다 2편 코로나19 이후, 기대되는 마케팅 트렌드는? 마케터의놀이
현업 마케터에게 물었다는 시리즈로 기획되었습니다.
다음 편은 1020 게임 마케터, 패션 뷰티 미디어 마케터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마케터의놀이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해두시면 다음 편을 좀 더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
구독바로가기 https://bit.ly/2QkE0C1
'- 이슈와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근 유튜브, 크리에이터 논란에 대한 마케터의 관전평 3가지 (0) | 2020.08.17 |
---|---|
대기업 마케터에게 듣는 코로나19 이후, 마케팅의 변화 1편 (0) | 2020.06.23 |
새로운 마케팅 화두는 '영향력(Influence)'에 있을까? (0) | 2019.04.10 |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의 독자 노선은 성공할까? (0) | 2019.04.04 |
제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에 유감(遺憾) (0) | 2019.04.04 |